박신혜, 20대 여성을 위한 스타일링 제안

올해 메가 트렌드 아이템으로 ‘데님’과 ‘와이드 팬츠’가 떠올랐다. 더욱 다채로워진 데님 소재 아이템과 여유로운 핏에 시크함까지 갖춘 와이드 팬츠를 색다르게 연출하는 방법은 뭘까. 20대 여성들의 여름 스타일링 고민 해결을 위해 박신혜의 ‘비키’ 화보를 통한 스타일링 비법을 소개한다.

+ 20대 초반, 데님으로 발랄하고 스트리트하게!

ⓒ 비키
ⓒ 비키

발랄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은 20대 초반 여성들에겐 데님 원피스를 추천한다. 라이트 블루 컬러가 시원한 느낌을 더하는 ‘비키’의 블루 데님 원피스는 앙증맞은 프린트까지 가미돼 밝고 활기찬 모습을 부각시킨다. 또한 앞 주머니 디테일이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를 돋보이게 만들어 원피스 하나만으로도 생기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자유분방한 스타일링을 선호한다면 보이프렌드 팬츠가 제격이다. 보이프렌드 팬츠는 롤업해서 스타일링하고 상의에 패턴이 가미된 티셔츠를 매치하면 무심한 듯 패셔너블한 느낌을 뽐낼 수 있다. 또 청키힐을 매치해 은근한 여성미를 강조한다면 색다른 분위기를 선사할 수 있다. 이때 박신혜 화보처럼 톤 다운된 보이프렌드 팬츠를 착용하면 슬림해 보일 수 있다.

+ 20대 후반, 와이드 팬츠로 시크하고 여성스럽게!

ⓒ 비키

세련된 도시 여성으로 거듭나고 싶은 20대 후반에겐 시크한 와이드 팬츠가 필수다. 블랙 컬러와넉넉한 핏이 돋보이는 ‘비키’의 와이드 팬츠는 도회적인 이미지를 부각시켜줘 스타일링에 엣지를 더한다. 여기에 허리 라인을 강조한 블라우스를 더한다면 은근한 여성미까지 발산하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여름 분위기를 한껏 살린 와이드 팬츠 패션을 연출하고 싶다면 화이트 컬러를 선택하자. 화이트 컬러의 와이드 팬츠는 밝은 컬러의 상의를 매치해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 특히 패턴이 가미된 상의와 매치하면 시선을 위로 끌어 올려 좀 더 늘씬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간절기 필수템, 가디건을 활용한 스타일링

[사진출처=제니 개인 SNS] 아침 저녁으로 기온차가 심한 간절기 시즌, 부담없이 입기 좋은 아이템 중 가디건을…

2024년 4월 12일

에스티 로더 글로벌 앰배서더에 합류하는 ‘아이유’

[사진제공=에스티 로더] 에스티 로더는 한국의 유명 가수, 작곡가, 배우 아이유(IU)를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발탁했다고…

2024년 4월 12일

명불허전 ‘이효리’, 시대를 초월하는 트렌디함

[사진제공=리복(Reebok)]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앰버서더 이효리와 함께한 스니커즈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2024년 4월 12일

이제 신발은 ‘바닥’을 봐야 할 때, 테크 신은 아웃솔 경쟁

[사진제공=아디다스, 티렉스] 이제는 신발 외피가 아닌 ‘바닥’을 봐야 할 때. 디자인만 보고 덥석 사 신은…

2024년 4월 1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