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SFW 1DAY] 김서룡 2016 S/S 컬렉션, ‘클래식 수트의 정석’

[헤라SFW 1DAY] 김서룡 2016 S/S 컬렉션, ‘클래식 수트의 정석’ | 1김서룡 디자이너가 16일 오후 2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된 2016 S/S 헤라 서울패션위크에서 패션쇼를 개최했다.김서룡 디자이너는 2002 S/S 서울패션위크를 시작으로 올해로 9년째 서울컬렉션을 개최해 오고 있는 패션계의 거장이다. 그는 지난 1996년 1월 ‘김서룡’을 론칭하고 테일러링 테크닉을 통한 모던한 실루엣과 포멀한 디자인을 지향하는 클래식 수트를 선보이며 K-패션을 이끌고 있다.이번 컬렉션에서는 ‘Hey, good looking’을 테마로 감각적이고 개성 넘치는 패턴과 정교하고 깔끔한 실루엣을 융합해 클래식 수트의 새로운 모습을 강조했다.또한 블랙, 화이트, 그레이, 베이지 등 차분하고 중성적인 색감을 활용해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은은한 광택이 감도는 소재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제안했다.특히 히프 부분의 실루엣을 과장하고, 얇고 슬림한 네크라인을 적용해 상반된 매력을 연출했으며, 반짝이는 레더,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니트 소재 등을 활용해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포근한 느낌을 극대화했다.

한편 2016 S/S 헤라 서울패션위크는 16일부터 오는 21일까지 개최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김서룡 컬렉션 현장 & 백스테이지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서현, 우아한 미니멀룩

[사진출처=더블유 코리아] 배우 서현이 밀라노에서 진행한 이탈리아 하이엔드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BRUNELLO CUCINELLI)’와 함께한 매거진 더블유…

2024년 3월 26일

올 봄, 아웃도어룩은 '김수현 & 장원영' 처럼

[사진출처=아이더]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주름 방지(Wrinkle-Free) 소재 사용으로 관리가 쉽고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모션…

2024년 3월 26일

전종서, 핫한 레깅스 패션에 이어 복근까지 공개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핫한 레깅스 패션을 선보인 배우 전종서가 이번엔 복근을 공개했다.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2024년 3월 26일

류이서, 모던한 미술관 나들이 룩

[사진출처=류이서 개인 SNS] 류이서가 초이스한 스트레이트 진 팬츠와 화이트 면티, 그리고 트위드 재킷의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2024년 3월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