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송혜교’ 묘한 남매 커플룩

사진제공 :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방송화면
사진제공 :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방송화면

SBS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두 주역 송혜교, 조인성의 묘한 인연으로 얽힌 일명 ‘남매패션’이 눈길을 끈다. 특히 코트와 니트로 연출하는 오영(송혜교), 오수(조인성) 남매의 남다른 패션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 차분하지만 매혹적인 ‘와인 코트’

사진제공 :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방송화면

지난주 방송에서 오영은 버건디 컬러에 가까운 와인색 코트를 입어 성숙한 여인의 분위기를 냈다. 그녀가 입고 나온 코트는 질스튜어트의 코트로 독특한 절개라인을 중심으로 뒷 부분이 트여있는 슬릿이 포인트인 아이템이다. 코트 안에는 원피스, 니트 등 매치해 여성미를 강조한 오영만의 패션을 완성했다.

한편 조인성도 매회 롱 코트를 착용하며, 와인색 코트를 입은 적 있어 ‘남매패션’의 단초를 제공했다.

+ 부드럽고 따뜻한 감성 ‘아이보리 니트’

사진제공 :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방송화면

극 중 편안한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니트에 기본 팬츠를 매치한 송혜교는 역할에 부합하는 적절한 패션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송혜교의 아이보리 컬러 니트는 바네사브루노의 컬렉션 의상으로 팔 부분까지 독특한 짜임새가 특징인 아이템이다.

또한 조인성도 셔츠에 서스펜더를 매치해 클래식한 느낌을 강조하는 한편 부드러운 아이보리 컬러 니트 카디건을 입고 나와 ‘남매패션’의 한 공식을 만들었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서현, 우아한 미니멀룩

[사진출처=더블유 코리아] 배우 서현이 밀라노에서 진행한 이탈리아 하이엔드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BRUNELLO CUCINELLI)’와 함께한 매거진 더블유…

2024년 3월 26일

올 봄, 아웃도어룩은 '김수현 & 장원영' 처럼

[사진출처=아이더]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주름 방지(Wrinkle-Free) 소재 사용으로 관리가 쉽고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모션…

2024년 3월 26일

전종서, 핫한 레깅스 패션에 이어 복근까지 공개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핫한 레깅스 패션을 선보인 배우 전종서가 이번엔 복근을 공개했다.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2024년 3월 26일

류이서, 모던한 미술관 나들이 룩

[사진출처=류이서 개인 SNS] 류이서가 초이스한 스트레이트 진 팬츠와 화이트 면티, 그리고 트위드 재킷의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2024년 3월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