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클로젯 2016 S/S NOMANTIC 컬렉션 선보여
고태용 디자이너가 이끄는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2016 S/S 헤라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선보였던 ‘노맨틱(NOMANTIC)’ 컬렉션을 대중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지난해 10월에 진행된 2016 S/S 헤라 서울패션위크에서 비욘드클로젯 ‘노맨틱-로맨틱하지 않은 남자가 꿈꾸는 로맨틱’을 테마로 다양한 하트 패턴과 컬러풀한 자수, 실크 소재를 사용해 이국적이고 신비로운 이미지 속에 내재된 환상적인 의상을 선보여 패피들의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2016 S/S 헤라 서울패션위크에서 선보였던 노맨틱 컬렉션을 대중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해 특유의 개성 넘치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유지하되 일상 속 부드럽게 녹아들 수 있는 실루엣으로 완성됐다. 베이직 실루엣에 독특한 디테일이 얹어지고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자유로운 아이템들로 구성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한층 더 넓어졌다. 특히 스웨트 셔츠와 점퍼 안감에 ‘NOMANTIC’ 글자를 필름 전자 방법으로 적용해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랑한다.
이외에도 비욘드클로젯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비욘드클로젯 전 매장 당 구매 고객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2016 F/W 서울컬렉션 초대권을 증정한다. 또한 총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태용 디자이너가 특별 제작한 리미티드 에디션 가죽 팔찌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한편 비욘드클로젯 2016 S/S 컬렉션 라인은 전국 공식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