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봄나들이 떠난 안정환 가족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안정환 가족이 가정의 달을 맞아 봄나들이를 떠났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키즈(대표 이선효, NEPA KIDS)가 안정환 가족과 함께 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안정환 가족은 ‘숲 속에서의 체험학습’을 테마로 화사한 패밀리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화보 속 안정환∙이혜원 부부와 아들 안리환은 숲 속으로 떠나 자연 속에서 다양한 체험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연출했다. 이들은 푸르른 자연 속에서 피크닉은 즐기는 가족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보여주는가 하면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경쾌하면서도 감각적으로 표현해 싱그러운 패밀리룩을 완성했다.
특히 안리환은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아이다우면서도 자유로운 감성의 키즈룩을 완성했으며 아빠 안정환과 엄마 이혜원과 함께 한 촬영에서도 특급 케미스트리를 뽐내며 액티브 패밀리룩을 표현했다.
이희주 네파 상품본부 전무는 “아이들이 자연 속에서 자유로우면서도 아이다움을 가장 잘 드러낼 수 있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춘 네파 키즈만의 봄나들이 패션을 소개하기 위해 이번 화보를 기획하게 됐다”며 “안정환 가족이 선보인 패밀리룩처럼 봄기운이 가득한 가정의 달 온 가족이 함께 네파 제품으로 맞춰 입고 나들이를 떠났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안정환 가족의 패션 화보는 까사리빙 5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703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