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복, 3D맵핑 기술 적용한 ‘Z프린트 3D’ 출시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오는 5일 발의 모양을 3차원적으로 설계해 쿠셔닝을 강조한 러닝화 ‘Z프린트 3D(ZPRINT 3D)’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리복 Z프린트 3D의 특징은 톡특한 디자인의 기능성 아웃솔이다. Z프린트 3D 아웃솔의 독립된 마디들은 발에 가해진 압력에 따라 상하좌우 다양한 방향으로 움직인다. 러닝 시 뛰어난 밀착력으로 충격을 줄여줄 뿐 아니라 각자 다른 발 모양과 러닝 습관을 가진 러너들에게 우수한 안정성과 지지력을 제공하는 피트니스 키 아이템이다.
또 독립된 마디들을 감싸고 있는 견고한 소재의 테두리 아웃솔은 발이 바닥에 닿을 때의 압력을 분산시켜 발의 움직임에 반응한다. 내부에는 부드러운 폼이 사용돼 충격을 흡수해주고 반응력이 좋아 편안한 러닝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리복은 이러한 Z프린트 3D의 우수성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오는 5일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서울 신도림)에서 열리는 ‘쉐라톤 챌린지2016’ 행사를 공식 후원하고 150여명의 참가 러너들에게 신제품 트라이얼 기회를 제공한다.
이 행사는 쉐라톤 호텔이 주관하는 피트니스 자선행사로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은 프로그램 및 트라이얼 러닝화, 티셔츠 등을 제공한다.
134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