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Nike LunarEpic Flyknit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발목을 감싸는 미드 높이의 칼라 디자인으로 이슈를 끌었던 ‘나이키 루나에픽 플라이니트(Nike LunarEpic Flyknit)’에 새로운 컬러와 스타일을 적용해 전 세계 러너들에게 최상의 러닝 경험을 선사한다.
발목까지 올라오는 칼라로 우수한 착용감과 유연성을 자랑하는 ‘나이키 루나에픽 플라이니트’가 다양한 컬러와 만나 신선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한 발목이 없는 ‘나이키 루나에픽 로우 플라이니트(Nike LunarEpic Low Flyknit)’도 출시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어졌다.
‘나이키 루나에픽 플라이니트’는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일체형 갑피가 발등의 아치 형태와 뒤꿈치, 그리고 전족부 등 발 부위에 따라 다른 강도로 설계돼 발 전체를 꼭 감싸는 핏을 제공한다. 또한 열을 사용해 접목하는 듀얼 인젝션 기술을 통해 루나론 폼 구조로 업그레이드된 중창을 정교한 레이저 커팅까지 가미돼 최상의 쿠셔닝과 유연성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발바닥 압력 분포도에 따라 기하학적인 패턴으로 이뤄진 루나론 폼 피스톤은 러닝 시 개별적으로 움직여 우수한 착용감은 물론 정확한 밀착력도 제공한다.
한편 나이키의 ‘나이키 루나에픽 플라이니트’ 및 ‘나이키 루나에픽 로우 플라이니트’는 전국 나이키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00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