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화승 ‘르까프’,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후원
화승(대표 신상운)은 10월 ‘유방건강의 달’을 맞아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를 통해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서울대회를 후원한다.
핑크리본 사랑마라톤은 유방 건강에 대한 정보와 자가 검진의 중요성을 알려 가슴 건강에 대한 관심을 갖게 하는 핑크리본 캠페인(Pink Ribbon Campaign)의 대표 행사다. 올해로 16회째를 맞고 있으며 르까프는 2011년부터 매년 티셔츠 협찬 등 후원 활동에 지속 동참하고 있다.
이번 개최되는 서울대회에 르까프는 국내 스포츠 브랜드로서 마라톤 참가자를 위한 기능성 티셔츠 및 양말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장 내 핑크색 홍보 부스를 설치해 참가자들과 현장에서 직접 소통하기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르까프 관계자는 “르까프는 지난 30년간 소비자의 여가활동과 건강증진을 위해 시대별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개발 및 생산하며 소비자와 소통해왔다“며 “지속적으로 건강과 관련된 행사에 참여하는 등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소비자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고자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6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서울대회는 1만명 선착순 참가자를 모두 접수 마감했으며 오는 9일 서울 의여도공원 문화마당에서 진행된다.
205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