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복, 래퍼 나다 ‘하야수’ 론칭 파티 공개

리복, 래퍼 나다 ‘하야수’ 론칭 파티 공개 | 1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15일 이태원 클럽 뮤트에서 래퍼 ‘나다’와 함께하는 ‘나다 X 리복 클럽 파티’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리복의 신제품 ‘하야수(HAYASU)’ 스니커즈의 공식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리복은 우먼스 캠페인 ‘#PERFECTNEVER’ 엠버서더로 활동중인 래퍼 나다의 공연과 함께 샴페인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흥겨운 시간을 마련했다.

리복, 래퍼 나다 ‘하야수’ 론칭 파티 공개 | 2

나다는 이번 공연에서 독보적인 보이스와 개성 넘치는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하며 ‘언프리티 랩스타3’ 이후 나다의 무대를 그리워하던 팬들을 더욱 열광케 했다. 나다는 ‘스티키(Sticky)’와 ‘무서워’ 등 다양한 곡을 선보이며 현장의 관객들과 함께 즐기고 소통했다. 새로운 싱글 음원 발매를 앞두고 있는 나다는 공연 내내 뛰어난 랩실력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날 나다는 호피 무늬의 블루종과 타이츠에 리복의 하이탑 스니커즈인 ‘하야수’를 매치해 패셔너블하면서도 활동성 넘치는 패슐레틱 스타일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리복, 래퍼 나다 ‘하야수’ 론칭 파티 공개 | 3

‘하야수’는 일상의 트레이닝부터 스트리트 패션까지 활동적이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아이템이다.

286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