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트레이닝에 대한 정의를 내리다

아디다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2017년 새로운 트레이닝 캠페인 NEVERDONE(네버돈)을 론칭한다.

아디다스의 이번 캠페인은 몸을 만들고 변화시키는 ‘모든 스포츠의 중심에 트레이닝이 있다’는 것을 강조한다. 아디다스는 스스로의 파워를 넘어서고 스피드를 초월하고 움직임을 뛰어넘는 다음 레벨로 성장하기 위해 트레이닝은 꼭 필요하며 이를 통해 스스로를 넘어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아디다스의 새로운 트레이닝 캠페인에는 세계적인 톱모델 칼리 클로스, NBA 농구 스타 데릭 로즈(뉴욕 닉스), 축구 선수 하메스 로드리게스(레알 마드리드)가 등장해 그들의 열정과 트레이닝 노하우를 소개한다.

아디다스는 NEVERDONE 캠페인을 통해 한계를 넘어 스스로에게 도전하고 어제와 다른 나를 위해 모든 순간 최선을 다한다. 또 익숙한 방법은 잊고 새로운 것을 창조한다는 메시지를 세계적인 모델과 운동 선수의 목소리로 전달하고자 한다.

아디다스, 트레이닝에 대한 정의를 내리다 | 1

아디다스 관계자는 “아디다스는 새롭게 공개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그 동안 많은 사람들이 여타 스포츠 종목의 서포트 개념으로 생각했던 ‘트레이닝’에 대한 새로운 정의를 내리고자 한다”며 “트레이닝을 종목으로 국한하지 않고 스스로의 발전을 위해 끝없이 달리는 도전의 과정으로서, 항상 새로운 것을 찾아 나서는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새로운 트레이닝 방법을 연구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아디다스는 트레이닝 전문성을 살린 제품들을 선보였다. 여성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기능성은 업그레이드 하면서도 동시에 운동할 때도 멋진 실루엣과 핏을 유지할 수 있는 커미티드브라와 얼티메이트타이츠를 출시했다.

또한 트레이닝 시 상하의 움직임이 많은 남성들을 위해 인체공학적 소매 패턴을 사용해 팔의 움직임을 자유롭게 하고 흡습속건 소재를 사용한 프리리프트티, 정확하고 올바른 스쿼트 자세의 지표를 주도록 사이드 컬러 블록을 활용한 크레이지트레인쇼츠 그리고 허벅지 마모를 최소화하고 근육을 편안하게 잡아주는 터프타이츠 등 트레이닝을 보다 정확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들을 출시했다.

아디다스, 트레이닝에 대한 정의를 내리다 | 2

아디다스 트레이닝 NEVERDONE 캠페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관련 제품은 전국 아디다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5 Likes
5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