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바네사브루노, 커스터마이징 팝업스토어 오픈

바네사브루노, 커스터마이징 팝업스토어 오픈 | 1

LF(대표 오규식)의 ‘바네사브루노(VANESSABRUNO)’가 오는 3월 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실시하는 ‘플레이(PLAY)! 나만의 바네사브루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기존의 브랜드 스테디 셀러인 ‘카바스백(cabas bag)’은 물론 스웻셔츠까지 제품군을 넓혀 고객의 니즈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은 자신만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소재와 컬러의 와펜을 선택, 개성이 담긴 단 하나의 아이템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다.

기본적인 알파벳 레터부터 위트있는 각양각색의 와펜을 원하는 위치에 다리미로 부착하는 간편한 방식으로 꾸밀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파리의 밤을 테마로 에펠탑, 큐피트 화살, 네잎크로버와 별 등 감성적인 디자인의 ‘미드나잇인파리(Midnight in Paris)’ 와펜이 새롭게 출시되어 고르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바네사브루노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2월 20일부터 3월 1일까지 신세계 강남점 팝업스토어 매장에서 와펜 제품 5개 구매 시 2개를 무료로 증정하고 팝업스토어 전품목을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40 Likes
4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