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스트리트 풋볼 대회 ‘탱고리그’ 개최
아디다스가 오는 11일부터 5월 7일까지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9층에 위치한 ‘아디다스 풋볼 더베이스’에서 5대5 ‘스트리트 풋볼’ 대회인 탱고리그(Tango League)를 개최한다.
탱고리그는 총 16회의 예선 라운드로 진행되는 대회로 각 라운드의 우승팀은 5월 7일 최종 결승전인 탱고 파이널 무대에 서게 된다.
약 2주 간격으로 주말 동안 펼쳐지는 각 리그는 총 12개 팀이 참여해 예선 60분, 본선 30분, 결승 10분을 거쳐 리그의 우승팀을 가려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한축구협회(KFA) 선수 등록 경험이 없는 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최소 7명에서 최대 10명으로 이루어진 팀을 등록할 수 있다.
각 리그의 우승 팀에게는 파이널 진출권 외에도 팀 전원에게 아디다스 유니폼을 증정하고 우승 기념 메달이 수여된다.
탱고리그는 경기의 승패와 별개로 개인 선수의 뛰어난 퍼포먼스와 개성 또한 중요한 요소로 간주해 경기 마다 멋진 개인기와 팀워크를 통한 플레이를 선보인 선수를 MVP로 선정, 매 리그에서 가장 많은 MVP를 수상한 참가자 총 16명에게는 아디다스 축구화 에이스 17.1 FG와 함께 탱고 스쿼드 가입 혜택이 주어진다.
각 리그의 MVP와 결승전 파이널 MVP에게 가입 혜택이 주어지는 탱고 스쿼드는 선택된 사람만이 가입할 수 있는 특별한 클럽으로 아디다스 축구 관련 이벤트 정보를 우선으로 제공받는 것은 물론 아디다스 축구 이벤트 우선 참여권과 함께 U-20 및 K리그 경기 관람권 또한 제공된다.
파이널 최종 우승 1팀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아디다스 축구 제품 패키지와 함께 우승 기념 트로피가 전달되며 파이널 결승 라운드 MVP로 선정된 1명은 아디다스의 축구 인플루언서로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져 국가대표 손흥민, 구자철 선수와 같은 다양한 혜택을 누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