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ook] 셀레나 고메즈, 여고생에게 ‘꿈’의 메시지
코치와 셀레나 고메즈가 로스 엔젤레스에 위치한 두 개의 고등학교에 깜짝 방문해 코치가 후원하는 어린 여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세지를 전했다.
코치의 새로운 모델인 셀레나 고메즈와 CEO 빅터 루이스는 코치가 후원하는 Step Up을 통해 저소득층 여학생들의 목표와 의식을 높이기 위해 깜짝 방문을 하기로 한 것.
셀레나 고메즈는 “저는 코치와 함께 Step Up을 지원 할 수 있어서 정말 영광입니다. Step Up의 목적인 어린 여학생들에게 도움을 주는 것은 개인적으로 중요시 여기는 것이고 특히 저소득층 친구들에게는 높은 목표를 갖는 것이 너무나도 힘든 것임을 알기에 더욱 도움을 주고 싶습니다. 오늘 이 자리에서 만난 어린 학생들로 인해 오히려 제가 평생 잊지 못할 감동과 경험을 하게 되었습니다”며 이번 방문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코치의 CEO 빅터 루이스는 “오늘 저희는 셀레나 고메즈와 저희의 후원 기업인 Step Up의 목적인 여학생들에게 자신감을 줄 수 있는 자리를 가질 수 있게 되어서 영광입니다. 코치가 가지고 있는 가치와 이루고자 하는 목표가 어린 여학생들에게 주어진 밝은 미래를 위해 길잡이 같은 역할을 하고자 하는 Step Up의 정신과 일치, 많은 도움을 주고 싶습니다”고 말했다.
코치의 후원으로 인해 방문하게 된 두 로스엔젤레스 학교는 Step Up에 활발히 참여 중인Alliance Margaret M. Bloomfield 고등학교와Alliance Leichtman-Levine 환경 과학 고등학교로 이날 학생들은 코치 CEO의 멘토 강연을 위해 모였으며 셀레나 고메즈의 깜짝 방문은 모르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