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 2017 F/W 서울패션위크 성료
메트로시티가 3월 30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서울패션위크에서 2017 F/W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주제 ‘드림 라이크 드림(DREAM LIKE DREAM)’과 부제 ‘디어 미쉘 (DEAR MICHEL)’로 프랑스 영화감독 미쉘 공드리(Michel Gondry)의 ‘수면의 과학(The Science of Sleep)’을 기획됐다.
2017 F/W 시즌 룩은 슬리핑 룩에서 따온 오버핏에 러프한 실루엣과 오버렝스 소매를 통해 자유로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벨벳, 시퀸, 저지와 같은 포근하고 리치한 소재에 정교한 주얼스톤, 퍼, 체인 등의 디테일로 유니크한 꾸띄르적 무드를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에서 선보인 전반적인 의상은 블랙, 피코크 블루, 샴페인 핑크, 인디고 블루 등 톤 다운된 컬러를 바탕으로 시즌감을 살리는 동시에 바이올렛, 카키, 와인을 포인트로 활용해 세련되게 연출했다. 백과 슈즈는 과감한 주얼스톤과 퍼 디테일로 초청객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화려한 컬러의 삭스와 피시넷스타킹을 스타일링을 통해 경쾌한 느낌을 더했다.
또한 꿈 속 세계를 형상화한 흑백 모노톤의 빛 구름 조형물과 구름 위를 걷는 듯한 런웨이 연출은 나레이션 뮤직과 어우러져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제시카 알바, 바바라 팔빈 등 세계적인 배우들이 참석하기로 유명한 메트로시티 패션쇼에 올해는 할리우드 톱스타 ‘로지 헌팅턴 휘틀리(Rosie Huntington Whiteley)’가 자리를 함께해 더욱 이목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