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렉스다이아몬드, ‘2012 굿 디자인상’ 수상

1
2012 굿 디자인상’ 귀금속·보석류 부문 선정된 렉스다이아몬드 ‘백년의 사랑’

렉스다이아몬드는 ‘2012 굿 디자인상’ 귀금속·보석류 부문에 ‘백년의 사랑’이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AD-KFA

‘2012 굿 디자인상’은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한국 디자인 진흥원이 주관하는 어워드 행사로 지난 1985년 첫 시작으로 매년 시행되고 있다. 외관, 기능 등 다양한 부문을 종합적으로 심사하는 국가 공인 디자인상이다.

AD-KFA

렉스다이아몬드의 ‘백년의 사랑’은 백일홍 꽃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주얼리다. 연인들의 끝없는 사랑‘이라는 뜻을 가진 백일홍의 의미를 주얼리에 투영시켜 고귀하고 영롱한 이미지를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금속라인으로 표현 된 꽃잎은 일정한 간격으로 나열 돼 있어 섬세한 세팅이 돋보인다. 난발로 물려진 서브 스톤들이 메인 스톤 주위로 세팅 됐으며 한 선으로 이뤄진 금속 선들이 메인 스톤 기준으로 일정하게 배열 돼 고도의 주얼리 세팅 법이 돋보이는 디자인이다.

주얼리의 디자인에서 느껴지는 품격은 여성들이 격식을 갖춘 스타일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며 좀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줄 수 있다. 목걸이, 귀고리, 반지 등을 단품으로 활용해도 무난하게 매치 가능 하며 화사한 디자인이 여성미를 살려준다. 렉스다이아몬드는 ‘굿 디자인상’ 귀금속·보석류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하며 뛰어난 디자인과 기능성을 인정받고 있다.

133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