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코치, 가을 뉴욕 노스탤지아를 담다

코치

AD-KFA

뉴욕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는 2017년 가을 1941 컬렉션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AD-KFA

브루클린에서 촬영된 이번 캠페인은 맨하탄 광경을 배경으로 코치의 빈티지 광고로 꾸며진 트레인에서 작업됐다. 코치의 최근 컬렉션인 남/여 갱 스타일 느낌의 이번 컬렉션은 코치의 집이자 영감의 원천인 뉴욕에 헌정하는 뜻으로 제작되었다.

20160630 coach 5 1

이번 캠페인은 코치와 오랫동안 함께한 포토그래퍼 스티븐 마이젤(Steven Meisel), 스타일리스트 칼 템플러(Karl Templer),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파비앙 바론(Fabien Baron)과 함께 작업했으며 모델 이마리 카란자(Imari Karanja), 히 콩(He Cong), 키키 웰렘스(Kiki Willems), 파레타(Faretta), 히안드라 마르티네즈(Hiandra Martinez)와 오스카 킨드란(Oscar Kindelan)이 프렌즈로써 코치의 어드벤처에 함께 했다.

20160630 coach 4 2

2017 가을 캠페인은 초기 뉴욕의 힙합과 아메리카 전원의 로맨스를 함께 보여준다. 대초원과 도시, 상반된 것에서 영감받아 디자인된 바시티 자켓과 모토의 커스터마이즈드 된 디테일에 장난스러움을 더했으며 쉬어링의 고급스러움을 재해석했다.

20160630 coach 3 3

로그와 딩키백과 함께 밴디트 백은 이번 여성 컬렉션의 키 핸드백으로 구조적이면서도 심플하고 두 개의 분리된 디자인으로 가죽의 간결함을 엿볼 수 있다. 남성 컬렉션에서는 코치 아카이브에서 영감받아 완성된 도시적인 매력의 로그 브리프 케이스가 글러브탠 페블 레더로 새롭게 선보였다.

20160630 coach 2 4

캠페인을 론칭하면서 코치는 바론&바론에서 제작된 짧은 필름도 선보인다. 이번 필름은 정키XL(Junkie XL)의 음악과 함께 도시에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W.A.F.F.L.E. NYC의 댄서 조엘 레이치(Joel “Kozik” Leitch)와 랜디 바르가스(Randy “KidTheWiz” Vargas)의 모습을 담았다.

20160630 coach 1 5

 

318 Likes
131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