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위트스팟, 홍콩 복합 쇼핑몰 ‘K11’과 파트너십 체결
팝업스토어 공간 플랫폼 스타트업 ‘스위트스팟’이 홍콩 대형 쇼핑몰 ‘K11’과 사용 공간 및 조건 등 파트너십 계약 체결을 완료했다고 13일 밝혔다.
스위트스팟은 이번 K11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스위트스팟이 등록한 K11의 GF와 1층 팝업스토어공간에서 국내 다양한 브랜드가 팝업스토어를 열 수 있도록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계약기간은 2017년 12월 12일부터 2019년 3월 31일까지로, 상호 협의에 따라 1년씩 연장하게 된다.
홍콩 최대 번화가인 침사추이에 위치한 K11 쇼핑몰은 홍콩 3대 재벌 그룹인 뉴월드그룹의 부회장 애드리언 청이 회장으로 있다. 감각적인 예술과 다양한 인문적 관점이 결합된 세계 최초의 ‘뮤지엄 리테일 스토어(Museum retail store)’를 표방한다.
스위트스팟 김정수 대표는 “이번 K11 쇼핑몰과의 파트너십 계약으로 국내 패션, 뷰티, IT, 엔터테인먼트 등 여러 분야의 콘텐츠가 홍콩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하는 계기가 되고, 더불어 다양한 한국 브랜드가 아시아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거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위트스팟은 이번 파트너십 체결 기념으로 홍콩에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국내 브랜드를 모집한다. 입점기간은 개별 브랜드 당 최소 1개월에서 최대 2개월로, 수수료는 국내 백화점 팝업스토어 수수료 수준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300 Likes
72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