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36시간 편안한 여행을 위한 스타들의 선택

36시간 편안한 여행을 위한 스타들의 선택 | 1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선수들이 보다 경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애슬레틱스 라인 ‘Z.N.E. 36HRS후디’를 출시했다.

어떤 선수에게나 경기를 위해 이동하는 것은 경기력에 영향을 끼치는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Z.N.E. 36HRS후디는 일반적으로 선수들이 원정 경기를 다닐 때 출발에서 돌아오기까지 대략 36시간이 걸린다는 것에 착안, 선수들이 편하게 원정 경기를 떠나, 경기에 집중해서 좋은 결과를 가지고 돌아올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36시간 편안한 여행을 위한 스타들의 선택 | 2뛰어난 유연성과 통기성의 니트 소재와 프리미엄 본딩 기술을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과 우수한 기능성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옷의 구김이 적고, 가벼운 무게와 부피감으로 여행이나 장거리 이동시 휴대가 간편하다.

팔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고려한 소매 디자인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블랙과 진주 펄의 기본 컬러는 다양한 스타일로 매칭하기 좋다.

36시간 편안한 여행을 위한 스타들의 선택 | 3Z.N.E. 36HRS후디는 평상시 경기나 공연 등으로 이동이 잦은 세계적인 축구 선수 가레스 베일(레알 마드리드), 테니스 선수 안젤리크 케르버와 축구 국가대표 선수 손흥민(토트넘 홋스퍼), 에이핑크의 가수 겸 배우 손나은이 착용할 예정이다. 가격은 17만9,000원.

 

162 Likes
6 Shares
0 Comment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