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닥터마틴, 서브컬처 모티브…2018 AW 컬렉션 공개

닥터마틴예술과 문화 그리고 자유와 혁신으로 상징되는 영국 대표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Dr. Martens)이 지난 26일 신사동에 위치한 호림아트센터에서 ‘2018 AW 컬렉션’을 선보였다.

닥터마틴, 서브컬처 모티브...2018 AW 컬렉션 공개 | 1이번 2018 AW 시즌 닥터마틴은 ‘뮤직·얼터너티브·이노베이션’ 3가지의 컨셉에 맞춰 음악계 거장들과의 콜라보레이션과 혁신적이고 유행을 선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새롭게 공개했다.

닥터마틴은 본고장인 영국의 음악과 역사를 기념하기 위해 영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인 조이 디비전과 뉴 오더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그리고 닥터마틴의 아이코닉한 실루엣에 스터드 장식과 키치한 자수를 더한 락앤롤 컬렉션, 미국·일본·영국의 유명 타투이스트와 함께 작업한 타투 컬렉션 등 다양한 문화와 서브컬처에서 영감을 받은 유니크한 컬렉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닥터마틴, 서브컬처 모티브...2018 AW 컬렉션 공개 | 2이 외에도 닥터마틴은 혁신적인 기술을 더한 다양한 기능성 슈즈도 새롭게 선보였다. 닥터마틴의 클래식한 슈즈에 눈과 비에 최적화된 방수 가죽과 미끄럼 방지에 뛰어난 고성능 윈터그립솔을 사용한 윈터그립 컬렉션과 특수 설계된 그리드 패턴의 밑창 구조로 유연하고 자유로운 움직임과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초경량 슈즈 디엠스 큐브플렉스도 최초로 선보였다.

한편, 닥터마틴의 2018 AW 컬렉션은 하반기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닥터마틴, 서브컬처 모티브...2018 AW 컬렉션 공개 | 3

268 Likes
5 Shares
0 Comment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