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프리미엄 멀티숍 JD 스포츠, 국내 시장 빠르게 안착

JD 스포츠유럽 최대 영국 프리미엄 신발ㆍ의류 멀티숍 브랜드 JD 스포츠패션코리아(JD Sports Fashion Korea, 이하 JD 스포츠)가 지난 4월 강남점 첫 론칭 2개월여 만에 10호점을 돌파 했다. 나이키, 아디다스 등 스포츠 브랜드 신발 단독 제품과 그간 멀티숍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라이프스타일 의류 판매가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면서 출점 더욱 속도를 내고 있다.

JD 스포츠 10호 매장인 인천 ‘부평중앙점’은 ‘스퀘어점’ 이후 인천에 위치한 두번째 매장이다. 국내 핵심 상권 중심으로 매장을 오픈하는 글로벌 전략에 맞춰 부평 문화의 거리 한가운데 위치하고 있으며, 영국에서 직송한 파급력 있는 이슈 상품(나이키 에어맥스 95, 97 등)이 입고되어 있다.

JD 스포츠는 멀티스포츠패션웨어 공간으로 신발은 물론 퍼포먼스, 헤리티지, 그리고 스트릿 의류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브랜드를 전개하며 해외 직구족 및 신발 마니아층을 적극 공략했다. 또한, 트렌드와 개성 표출에 민감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 등 메이저 스포츠 브랜드의 특정 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이는 SMU(Special Make Up) 전략을 펼쳐오고 있다.

프리미엄 멀티숍 JD 스포츠, 국내 시장 빠르게 안착 | 1실제, 최근 어글리 슈즈 열풍에 맞추어 오직 JD 스포츠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컬러와 디자인으로 출시된 휠라의 ‘레이’와 ‘베놈’ 라인이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JD 스포츠는 ‘서플라이 앤 디맨드(Supply & Demand)’와 ‘핑크소다(PINK SODA)’ 같은 자체 제작 의류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 및 우수한 내구성과 더불어 스윔웨어 경우 2-3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트렌트세터들의 가심비를 공략하며 본격적인 여름시즌 돌입 전부터 40%이상의 판매율을 기록했다.

JD 스포츠 홍보담당자는 “지난 2개월 동안 JD 스포츠는 국내 멀티스포츠패션웨어 공간으로서 성공적으로 안착하며 JD만의 경쟁력을 확인 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 정책과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 선사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JD 스포츠는 멀티샵 브랜드 최초로 나이키, 푸마 등 메이저 스포츠 브랜드들과 다양한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전국 핵심상권 진출 검토를 통해 올해 말까지 총 30개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1.1k Likes
8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