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젠 투웨이로 연출, 스니커즈 ‘모나코’ 출시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스니커즈 선택할 때 벨크로와 슈레이스 스타일에 대한 고민을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는 2WAY로 연출 가능한 스니커즈 ‘모나코’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모나코’는 트레일러닝화에서 영감을 받아 어글리 슈즈의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하나의 스니커즈로 벨크로 스타일과 신끈 스타일로 2WAY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탈부착이 가능한 벨크로 스트랩과 슈레이스를 함께 제공해 취향에 따라 나만의 스타일로 연출 할 수 있으며 데일리룩과 교복에 매치하기 용이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강조하였고 화이트, 아이보리, 핑크, 그레이등 총 8가지의 경쾌하고 트랜디한 컬러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두께감 있는 파일론 소재를 미드솔이 적용되어 우수한 쿠셔닝과 함께 키높이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어퍼에는 3M 재귀반사 포인트를 유려한 라인으로 표현하여 디테일을 가미하였다.
한편 르꼬끄는 모나코를 출시하며 실물과 흡사한 디테일의 그림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실사화 전문 크리에이터 ‘드로잉 핸즈’와 함께한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배우 신예은의 화보컷을 머리카락 한올부터 신예은이 착용한 모나코까지 정교하게 표현하며 드로잉하는 과정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47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