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글라스로 눈도 보호, 분위기도 업
날씨는 점점 따듯해 지지만, 연일 미세먼지가 최악을 기록하며 우리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황사와 미세먼지로 부터 눈을 보호해 줄 뿐만 아니라 스타일 지수를 한층 상승시켜 줄 포인트 아이템으로 선글라스 만한 것이 없다. 이에 선글라스를 활용한 봄 스타일링을 고민해 보자.
# ‘틴트 선글라스’로 화사한 봄 기운 UP!
산뜻한 봄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싶다면 틴트 선글라스를 착용해보자. 옐로우 컬러가 은은한 리에티 틴트 선글라스는 봄을 연상시키는 렌즈의 색감이 화사한 이미지를 선사한다. 또한 선글라스의 투브릿지 디자인은 뉴트로 감성을 끌어올려 트렌디함까지 가져다 준다.
봄맞이 패션 아이템으로 틴트 선글라스를 택했다면 여성스러운 룩으로 꾸며보는 것은 어떨까. 러블리한 매력이 느껴지는 파스텔 톤의 블루 원피스는 여성미를 한껏 끌어올려줄 것. 여기에 군더더기 없는 화이트 백과 구두로 마무리하면 세련미까지 챙길 수 있다.
# ‘블랙 선글라스’로 도시적 감성 UP!
도시적인 무드의 봄 스타일링엔 시크한 블랙 선글라스가 좋다. 골드 컬러의 프레임이 고급스러운 리에티 블랙 선글라스는 골드와 블랙의 센스 있는 조화가 패션 지수를 상승시킨다. 특히 프레임 상단에 디테일하게 잡힌 각은 둥근 얼굴형에 선을 살려주는 효과까지 있어 스타일리시함을 배가시킨다.
이와 함께 의상은 어두운 톤의 매니시한 아이템을 선택해 도회적인 매력을 뽐내는 것이 팁이다. 블랙 컬러의 라이더 재킷과 진한 롤업 데님팬츠는 전체적으로 무게감을 조성해 시니컬한 멋을 부각시켜준다. 마지막으로 산뜻한 화이트 스니커즈를 신으면 전체 룩에 생기를 더해 더욱 감각적인 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리에티 관계자는 “봄을 맞아 나만의 개성을 돋보이게 하는 포인트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선글라스를 추천한다”라며 “화사한 봄 기운을 담고 싶을 땐 틴트 선글라스를 시크한 도시의 감성을 풍기고 싶다면 블랙 선글라스로 스타일링하기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