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원더브라 X 브라운, 여성들을 위한 당당한 자신감

원더브라 X 브라운, 여성들을 위한 당당한 자신감 | 1
<사진제공=엠코르셋, 원더브라>

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대표 김계현)이 전개하는 No.1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가 한국P&G의 독일 명품 소형 가전 브랜드 브라운과 디테일한 아름다움까지 챙기는 ‘여성들을 위한 당당한 자신감’을 테마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옷이 가벼워지는 봄·여름 시즌을 맞아 편안함과 함께 자신감을 채워줄 원더브라의 푸쉬업 브라와 집에서도 간편하게 제모관리를 할 수 있는 브라운 IPL 제모기를 앞세워 <여성들을 위한 당당한 자신감>을 테마로 원더브라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G마켓· 11번가 등 다양한 채널에서 15일(오늘)부터 6월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원더브라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브라운 IPL 제모기를 선물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11번가는 15일부터 21일까지, G마켓에서는 22일부터 28일까지 각각 ‘원더브라 X 브라운의 봄나들이 준비를 위한 당당한 자신감’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 외 오는 5월 원더브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당당한 여름을 준비하는 여성들을 위해 원더브라 란제리와 IPL 제모기를 체험할 수 있는 소비자 이벤트를 기획 중이며,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엠코르셋과 한국P&G는 4월부터 6월까지 양사 브랜드에 시너지가 날 수 있는 공동 마케팅을 최대한 협력해 진행하기로 약속했다.

엠코르셋 윤석빈 마케팅 실장은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제모·운동 등 나 자신을 위한 관리를 미리 시작해 당당함과 자신감을 챙기고자 하는 여성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내 몸의 편안함과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잡아주는 원더브라의 푸쉬업 브라를 경험 해 보길 바란다”며, “원더브라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지속적인 새로움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원더브라는 세계적인 톱 모델 바바라 팔빈을 올해 한국과 중국 시장을 위한 새로운 뮤즈로 선택하면서 보다 젊고 당당해진 ‘원더 제너레이션의 시작’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지난 2월 카카오IX와 언더웨어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올 여름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237 Like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