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츠가 이번 19FW 시즌을 통해 시그니처 스틸레토 힐, ‘헬렌-H(HELLEN-H)’의 화려한 변신을 꾀한다.
이번 컬렉션은 ‘Unlock Your City’라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도시와 패션 속 존재하는 현실 세계의 초상에 대한 커넥션을 ‘Fall1(F1)’, ‘Fall2(F2)’, ‘Winter’, ‘Holiday’ 총 4번의 컬렉션을 통해 위트 있게 풀어 낸다는 계획.
특히 브라질의 오랜 역사적 유산과 다양한 건축물에 대한 영감, 그리고 그 속에서 숨 쉬는 슈츠를 통해 시간과 역사를 넘나드는 브랜드의 순수한 아이덴티티와 다양한 가치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현대 여성들의 다양한 니즈와 취향, 그리고 개성을 반영한 이번 Fall1(F1) 컬렉션은 베이직하고 포멀한 구조 속에 트렌디한 소재와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신의 삶을 사랑하고 즐기며 주체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는 여성들을 위해 대담하고 생동감 넘치는 슈즈 스타일을 제안한다.
한층 더 트렌디한 컬러와 소재로 돌아온 슈츠의 시그니처 스틸레토 힐, ‘헬렌-H(HELLEN-H)’는 웨어러블한 8.9cm 굽으로 슈츠 고유의 섹시한 감성에 편안한 착화감을 더했다.
한편, 슈츠는 세계 3대 제화 강국 브라질의 대표 여성 제화그룹 아레조(AREZZO&CO)그룹을 이끄는 리딩 브랜드로 슬로건인 ‘BECAUSE. SCHUTZ’ 아래 여성의 주체적인 삶을 대변하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여성의 동반자로서 미국, 브라질 등 65개국 주요 도시에 온/오프라인을 통해 전개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