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파타고니아, ‘리스판서블 테크니컬 쉘’ 출시

파타고니아, ‘리스판서블 테크니컬 쉘’ 출시 | 1
<사진제공=파타고니아>

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야외활동이 많은 가을∙겨울 시즌,  ‘리스판서블 테크니컬 쉘 (Responsible Technical Shells)’ 을 출시한다.

파타고니아의 리스판서블 테크니컬 쉘은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성을 자랑하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방수, 방풍, 통기성이 뛰어나 눈, 비 등 갑작스러운 기후변화 속에서 신체를 안전하고 따듯하게 보호해준다. 또, 가볍고 접기 편해 배낭 여행 및 고산 등반, 백 컨트리 스키 여행에 휴대하기 좋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리스판서블 테크니컬 쉘의 리사이클 쉘, 리사이클 다운 등 모든 제품은 재활용 소재로 만들어져 제작과정에서 불필요한 새로운 소재 사용을 줄인 친환경 공정을 거쳤다. 또한, 공정무역 인증을 받아 노동자의 근로 환경을 중요한 가치로 여기는 파타고니아의 노력을 담았다.

대표 제품인 어센셔니스트 재킷은 가벼우면서도 방수, 흡습성이 뛰어난 고어텍스 액티브 쉘로 100% 리사이클 나일론로 만들어졌으며 빠른 고산 등반이나 급변하는 기후와 다양한 야외 활동에도 우수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재킷에 적용된 후드는 양쪽에서 조절할 수 있는 챙이 있어 악천후에도 시야 확보에 용이하며, 손주머니는 일반 제품보다 높게 있어 활동성을 높였다.

프로즌 레인지 3-인-1 파카는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100%로 만들어진 2레이어 방수 쉘과 조절이 가능한 폭우 대비용 스노클 후드로 구성된 제품이다. 파타고니아에서 만든 가장 가볍고 따듯한 리사이클 다운 제품인 사일런트 다운 파카의 따스함에 견줄 만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바깥쪽에 바람막이가 내장돼 방풍성이 뛰어나고, 목 칼라 안쪽 부분과 턱에 자극이 되지 않는 부드러운 마이크로 플리스 원단을 덧대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기능성까지 고루 갖췄다. 보온 재킷은 분리가 용이해 일상 생활을 비롯 여행, 등산 등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하기 좋다.

파타고니아 리스판서블 테크니컬 쉘은재킷과 파카 등총 12종의 스타일로 출시되며, 자세한 내용은 파타고니아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86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