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장미라사, 뉴트로 수트로 또 다른 여정을 시작하다

20191014 1956 Jangmee 01 1

1956년부터 제일모직 브랜드로 출발한 장미라사는 이태리 장인들로부터 최고급 양복 기술을 전수받고 끊임없는 노력과 연구속에서 독자적인 브랜드로 자리 잡게 되었다. 

AD-KFA

60여 년간 최고급 핸드 메이드 맞춤 브랜드로 사랑 받아온 장미라사는 일상 생활 속에서 보다 가깝게 즐길 수 있는 세컨 라인인 ‘1956 Jangmee’로 고객을 맞이 할 예정이다.

AD-KFA

그동안 클래식 수트를 데일리로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과, 점점 수트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져 가는 젊은 층에 대한 수요를 반영하여 론칭 한 ‘1956 Jangmee’는 무엇보다도 가격 접근성을 높였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 하다. 

20191014 1956 Jangmee 2

장미라사의 정통 비스포크 방식이 담긴 독보적인 테일러링 테크닉과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기 때문.

장미라사의 ‘1956 Jangmee’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대표 아이템은 이탈리안 스타일의 <뉴트로 수트>이다. 

장미라사 관계자는 19FW 트렌드로 뉴트로, 모던 수트가 각광받고 있는 만큼 장미라사의 <뉴트로 수트>가 특별한 날 뿐 아니라, 트렌드를 리딩하는 스타일 아이템이라 확신하며, 데일리 수트로도 활용도가 높을 것이라 전했다.

한국을 대표하는 정통 비스포크 브랜드 장미라사의 세컨 라인인 ‘1956 Jangmee’는 서울 본점인 장미라사(JANGMEERASA) 및 부산에 위치한 장미라사 에디션(JANGMEERASA EDITION)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367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