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박보검, 항공 점퍼형 구스 다운 자켓 눈길

박보검, 항공 점퍼형 구스 다운 자켓 눈길 | 1
<사진제공=아이더>

가을을 느낄 새도 없이 겨울이 다가오고 있다. 올 가을 발효된 첫 한파주의보는 지난 2004년 이후 역대 두 번째로 빠른 한파주의보라고 기상청은 발표했다. 다시 돌아온 패딩의 계절, 이번 겨울에는 롱패딩 외에도 활동성과 스타일을 강조한 숏패딩 제품이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 것이라고 업계는 전망한다.

박보검, 항공 점퍼형 구스 다운 자켓 눈길 | 2
<사진제공=아이더>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짧은 기장으로 편안한 활동성을 제공함은 물론 구스 다운 충전재 적용으로 보온성을 강화한 항공점퍼 스타일의 ‘스투키(STOOKY) 구스 다운’을 출시했다.

박보검, 항공 점퍼형 구스 다운 자켓 눈길 | 5
<사진제공=아이더>

아이더의 스테디셀러인 ‘스투키(STOOKY) 구스 다운 자켓’은 허리 라인에 떨어지는 짧은 길이감으로 활동성을 강조한 봄버 다운 자켓이다. 지난 시즌과 달리 이번 시즌에는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더욱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풍성함으로 인해 따뜻한 느낌을 배가시키는 퍼(FUR) 트리밍을 후드에 디자인하여 지난 시즌 제품과 차별화했다. 퍼 트리밍은 탈부착이 가능해 외부 환경에 따라 스타일의 변화를 줄 수 있다.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과 믹스매치하여 연출하기 용이하며, 소매 부분에 국기 자수를 포인트로 넣어 세련미를 더했다. 패딩 안감 부분에 어깨끈(어깨 멜빵)이 장착되어 있어 자켓을 벗었을 때 가방처럼 멜 수 있어 휴대성이 좋다. 남녀공용 제품으로 색상은 블랙, 베이지, 오프 화이트 3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모두 38만원.

아이더 의류기획팀 고윤진 이사는 “식을 줄 모르는 뉴트로 열풍으로 인해 올 겨울 숏패딩이 다시금 주목 받고 있다”며 “아이더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스투키(STOOKY) 구스 다운 자켓’은 숏기장의 트렌디한 항공 점퍼형 구스 다운 자켓이다. 짧은 기장으로 편안한 활동성 제공과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는 물론 구스 다운 충전재가 적용되어 탁월한 보온성을 제공하는 것이 장점이다”라고 전했다.

4.8k Likes
123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