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부산 최대 규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아디다스, 부산 최대 규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1아디다스코리아(대표 지온 암스트롱)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가 오늘(23일) 부산 광복동 패션거리에 부산 최대 규모의 아디다스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아디다스 부산 광복 플래그십 스토어는 전체 넓이 958㎡(290평)의 규모에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아디다스의 모든 콘셉트, 제품, 서비스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대규모 매장이다.

또한 소비자의 니즈와 쇼핑 동선을 고려해 성별, 카테고리 별로 분리했다. 1층 매장은 축구, 농구, 러닝, 트레이닝, 테니스 등을, 2층에는 우먼스,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키즈, 아웃도어를, 3층은 오리지널스 등으로 새롭고 다양한 제품들을 손쉽게 만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디다스코리아 리테일 관계자는 “부산 광복 플래그십 스토어는 부산 패션의 거리에 위치해 소비자들이 보다 편하게 제품을 경험하고 다양한 제품을 손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 며 “스포츠와 패션을 사랑하는 부산 시민들이 쇼핑을 즐기고 재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또한 오픈 당일에는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 박초롱이 매장을 방문해 부산 팬들과의 팬사인회 만남을 가지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부산 광복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에 이어 다음날 24일에는 아디다스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을 리뉴얼 오픈 한다. 396㎡(120평) 규모의 국내 백화점 내 아디다스 스토어 중 최대 규모로, 오픈 당일에는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송종국이 매장을 방문한다.

아디다스는 이번 부산 광복 플래그십 스터어와 롯데백화점 광복점 매장의 오픈을 기념하여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디다스의 판초 우비를 하루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경기 입장권 2매를 제공한다.

222 Like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