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르비에르, 네타포르테-파페치 입점…글로벌 유통망 강화

르비에르, 네타포르테-파페치 입점...글로벌 유통망 강화 | 1
<사진제공=르비에르(LVIR)>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르비에르(LVIR)가 글로벌 럭셔리 온라인 편집숍인 네타포르테(NET-A-PORTER)와 파페치(FARFETCH)에 입점했다.

르비에르, 네타포르테-파페치 입점...글로벌 유통망 강화 | 2
<사진제공=르비에르(LVIR)>

흐르는 듯 유연한 실루엣과 섬세한 디테일, 고급스럽고 자연스러운 컬러와 소재로 사랑받고 있는 르비에르가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까지 사로잡고 있는 것.

르비에르, 네타포르테-파페치 입점...글로벌 유통망 강화 | 3
<사진제공=르비에르(LVIR)>

르비에르는 2019년 6월과 9월, 빅터쇼룸(VICTOR SHOWROOM)과 계약을 맺고 파리와 뉴욕에서 해외 세일즈를 진행했다. 현재 글로벌 이커머스인 네타포르테, 파페치는 물론 센스(SSENSE), 모다 오페란디(MODA OPERANDI)에 입점해있다.

르비에르, 네타포르테-파페치 입점...글로벌 유통망 강화 | 4
<사진제공=르비에르(LVIR)>

또한 뉴욕의 삭스피프스 애비뉴, 런던의 브라운패션, 도쿄의 미츠코시, 포르투갈의 스타 발리 등 해외 유명 백화점 및 편집숍에서도 르비에르를 만날 수 있다. 올해 초에는 LA 플래그십 스토어도 오픈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단단히 굳히고 있다.

르비에르는 해외에서의 성공 비결을 디테일로 꼽았다. 옷을 만드는 데 있어 디자이너의 감각과 철학보다는 패턴과 봉제, 염색, 가공 등 다양한 공정의 전문가들과 협업하여 디테일이 남다른 완성품을 만드는데 더 집중한다.

빠르게 변하는 패션 트렌드를 쫓아가기보다는 동시대 여성들이 공감하고 자연스럽고 편안한 룩을 선보이고 있는 르비에르. 국경을 넘어 해외 유통망을 넓혀가며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르비에르의 다음 행보가 기대된다.

300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