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 첫 무선 스마트 헤드폰 출시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이 첫 무선 스마트 헤드폰 출시를 기념하며 3월 10일 뉴욕 맥킨토시 타운 하우스(World of Mclntosh)에서 글로벌 런칭 행사를 진행했다.
비즈니스 트래블러를 위해 잉크가 새지 않는 만년필을 제작하며 브랜드의 역사를 시작한 몽블랑은 이후 레더, 시계 등 더 나은 여행을 가능하게 하는 럭셔리 제품을 만들어 왔다. 몽블랑 무선 스마트 헤드폰 MB01은 도시에서 또는 비행기에서 바쁘게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어반 라이프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제품으로, 행사를 통해 뉴욕에서 처음으로 공개됐다.
런칭 행사가 진행된 뉴욕 맥킨토시 타운 하우스는 럭셔리 트래블을 테마로 몽블랑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헤드폰 체험장으로 변신했다. 행사에 참여한 사람들은 비행기의 비즈니스 클래스를 연상시키는 편안한 좌석에 앉아 몽블랑의 헤드폰 성능과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었다. 또한 DJ 파멜라 틱의 음악을 즐기면서 헤드폰의 기능인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기술도 체험할 수 있었다.
이번 런칭 행사에는 몽블랑 글로벌 홍보대사인 영화 배우 휴 잭맨을 비롯해 배우 겸 래퍼 퀸시 브라운, 배우 딜런 스프라우스 등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이들은 헤드폰을 직접 착용해보며, 음향 전문가와 함께 구현해 낸 몽블랑의 시그니처 사운드 경험을 공유하며 런칭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몽블랑 무선 스마트 헤드폰 MB01은 높은 휴대성으로 도시 여행자의 여행을 더욱 풍부하게 해줄 가벼운 무게의 접이식 헤드폰으로, 주변의 소음을 차단하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갖고있다.
iOS와 안드로이드(Android) 등 다양한 블루투스(Bluetooth) 기기에서 작동 되며, cVc(Clear Voice Capture)를 적용해 선명한 통화 품질을 제공한다. 음성만으로 기기 제어와 명령이 가능한 구글 어시스턴트 기능도 탑재되어있다.
또한 최고급 양가죽 소재와 정교한 수작업으로 제작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높은 내구성과 편안한 이어쿠션을 구현해 도시 여행자의 여행을 더욱 풍부하게 해준다. 블랙, 브라운, 라이트 그레이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몽블랑 무선 스마트 헤드폰 MB01’은 USB-C타입 충전 케이블, 오디오 잭 케이블, 비행기용 어댑터, 고급 패브릭 파우치로 구성되어있다.
뉴욕 글로벌 런칭 행사를 통해 선보인 ‘계절이나 성별, 나이와 관계없이 누구나 소화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몽블랑 무선 스마트 헤드폰 MB01’은 전세계를 비롯해 전국 몽블랑 백화점 매장 및 공식 e-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