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판도라, 디즈니와 ‘마더스 데이 컬렉션’ 협업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PANDORA)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소중한 사람에 대한 사랑을 표현한 ‘마더스 데이 컬렉션’과 디즈니 디자인팀과의 협업으로 완성된 ‘디즈니 X 판도라’ 신규 컬렉션을 출시한다.
마더스 데이 컬렉션은 다양한 사랑의 감정과 유대관계를 표현한 디테일이 주를 이룬다. 판도라 고유의 인피니티 사인 중심에 매듭을 묶어 영원한 사랑을 상징적으로 연출했다.
트렌디한 링크 체인 디자인의 팔찌와 목걸이뿐 만 아니라 기존 판도라 제품들과 잘 어울리는 클래식한 팔찌와 참, 반지, 귀걸이 등 폭넓은 제품군으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대표 메탈인 스털링 실버와 따뜻하고 우아한 판도라 로즈 등 취향에 따라 메탈 선택이 가능하다.
디즈니 X 판도라 신규 컬렉션은 디즈니의 장난감 디자인팀이 디자인에 직접 참여한 첫 컬렉션으로, 디즈니 영화 속 다채로운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8개의 참으로 구성되었다.
아리스토캣의 마리, 니모, 미키와 미니 마우스, 플루토, 스티치, 달마시안, 그리고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 체셔 캣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스털링 실버 소재에 핸드 피니시를 거쳐 하이 퀄리티를 자랑하며, 생동감 넘치는 디테일로 완성되어 컬렉팅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사랑하는 연인, 가족 그리고 나를 위한 셀프 선물로도 제격인 신규 컬렉션은 4월 29일부터 전국 판도라 매장과 판도라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1k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