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 온라인몰 새단장… 소비자 편의 극대화
금강(대표 신용호)이 소비자 쇼핑 편의와 접근성을 강화하고 나섰다.
금강은 슈즈, 핸드백, 액세서리, 의류 등을 보다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자사 온라인 쇼핑몰 ‘금강몰(www.kimkang.com)’을 새롭게 리뉴얼하고, 스마트 소비층을 위한 ‘모바일 쇼핑몰(m.kumkang.com)’도 함께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리뉴얼된 금강몰은 화이트 컬러를 배경에 금강을 상징하는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선보이며 제품 자체의 가독성을 높였다. 또한 다양한 제품의 카테고리와 함께 금강이 운영하는 헤리티지, 리갈, 브루노말리, 랜드로바, 클락스 등20여개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정보를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인터페이스를 보다 업그레이드 시켰다.
스마트폰의 확산과 모바일 커머스가 급격히 성장함에 따라 금강은 젊은 고객층이 편리하게 모바일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모바일 쇼핑몰도 함께 오픈했다. 금강 측은 “본격적인 오픈 하기에 앞서 금강 모바일 쇼핑몰은 15일 사전 운영한 결과 전체 온라인 판매 비중의 30%를 차지해 향후 매출이 더욱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금강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 구입 비중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이기 위해 소비자 중심의 컨텐츠와 인터페이스로 쇼핑몰을 리뉴얼 오픈했다”며 “새롭게 리뉴얼 된 금강몰에서 올 추석 감사한 마음을 전해야 할 분들에게 선물할 아이템을 편리하게 쇼핑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금강은 금강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금강상품권, 블루투스 스피커, 기프티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 에도 신규회원 가입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천원을 적립해주고, 출석 체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