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 이나은, 일상 속 인형 미모
배우 겸 모델 이성경이 흠잡을 곳 없는 미모의 셀카로 오랜만에 근황을 알렸다.
이성경은 한 장의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심플한 화이트 블라우스에 클래식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주얼리 세트를 매치하여 우아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코디를 완성했다.
바비인형 미모가 돋보이는 이성경의 셀카 속 주얼리들은 모두 그녀가 글로벌 아이콘으로 활동 중인 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이 새롭게 출시한 엘란 유니티(ELAN UNITY) 컬렉션 제품이다.
우아한 로즈 골드 색상의 이성경 주얼리는 두 개의 링으로 연결된 디자인이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포인트를 주기에 좋은 아이템으로,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선물로도 눈 여겨볼 만하다.
다니엘 웰링턴은 주얼리 컬렉션 엘란 유니티 출시를 맞아 ‘기프트 오브 러브’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그룹 에이프릴 멤버 겸 배우 이나은은 인스타그램에 환한 미소와 함께 일상 속 패션 센스를 보여주는 사진을 업로드하며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이나은은 양갈래 머리와 함께 바비인형 같은 스타일링을 보여주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과시했다. 그녀는 브라운 톤의 스커트와 니트 조끼를 매치하는 톤온톤 스타일링에 모던한 아이보리 컬러의 사첼백으로 포인트를 주며, 그녀만의 발랄한 ‘프레피룩’을 선보였다.
그녀의 게시글에 누리꾼들은 “현실 여친룩 저장”, “이나은 코디 따라 하고 싶다”, “이런 꾸안꾸 패션 너무 좋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나은은 현재 SBS 음악방송 ‘인기가요’에서 MC를 맡고 있으며 올해 4월 방영 예정인 SBS 드라마 ‘모범택시’에 출연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