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다시 모험을 떠날 그날을 위해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코로나19로 멈춰 선 여행자들을 응원하기 위한 모험 지원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다시 떠날 여행자를 위한 ‘리 어드벤쳐(RE; Adventure)’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확산 장기화로 여행을 떠날 수 없어 아쉬워하는 탐험가들에게 과거 여행의 소중한 순간을 추억하며 곧 떠나게 될 모험에 대한 기대와 열정을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이에 내셔널지오그래픽은 4월 11일까지 총 한 달간 ‘과거 여행 사진 공모전’을 실시하고 최종 우승자 1인에게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제품으로 구성된 ‘여행 키트’와 희망 여행지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과거 방문했던 여행지나 탐험지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 코로나19 이후 방문하고 싶은 미래 여행지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공식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항공권까지 제공되는 최종 1인 외에도 총 30명을 추가로 선정해 ‘여행 키트’를 증정하며, 추가 50명에게는 슬링백과 모자를, 1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선자는 내부 심사와 함께 대국민 투표를 통해 선정하며, 투표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다시, 모험’이라는 주제로 제작한 온라인 영상도 함께 공개한다. 미국 그랜드캐니언, 볼리비아 우유니 사막 등 전 세계 유명 여행지가 등장하는 이번 영상은 과거 미지의 세계로 떠났던 탐험과 여행을 회상하게 만드는 장면들과 함께 미래에 다시 시작하게 될 탐험에 대한 열정을 응원하고자 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만의 응원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이번 영상은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스위트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박규영이 내레이션에 참여해 담담하고 울림 있는 목소리로 여행에 대한 설렘과 기대감을 더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지구에 대한 호기심과 열정으로 130년이 넘게 탐사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의 탐험가 정신이 코로나19로 잠시 모험을 멈춘 수많은 여행자들의 마음에 닿길 바란다”라며 “각자 꿈꾸고 소원하는 여행지로 다시 떠날 수 있는 그날까지 대한민국 모든 탐험가를 향한 응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