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넘사벽 우아함, 주얼리 브랜드의 아름다운 뮤즈들

넘사벽 우아함, 주얼리 브랜드의 아름다운 뮤즈들 | 1

한섬의 컨템포러리 가방 브랜드 ‘루즈앤라운지’가 글로벌 금속공예 작가 김계옥과 협업한 주얼리 컬렉션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김계옥 작가는 홍익대와 영국 왕립 미술 대학원에서 금속 공예를 전공했으며, 2020년 로에베 파운데이션 크라프트 프라이즈 파이널 리스트에 선정되었다. 현재 아트 주얼리에서 텍스타일 설치 작품까지 활발한 작품 활동을 펼치고 있다.

루즈앤라운지와의 콜라보레이션에서는 조약돌이 입체 현상이 되는 과정상의 형상을 추상화하고자 하였다. 김계옥 작가 특유의 섬세하면서도 과감한 디자인에 루즈앤라운지 브랜드에 대한 해석이 더해져 유니크한 컬렉션이 탄생했다.

이번 컬렉션은 이어링, 네크리스, 링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실버와 18k 골드 도금 두 가지로 출시된다. 뮤즈 오연서와 함께한 화보 속 아이템인 ‘젬마 이어링 실버’는 볼륨감 있는 실루엣이 특징으로, 우아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루즈앤라운지(rouge&loung)’는 일을 사랑하는 여성을 상징하는 ‘ROUGE’와 일터에서 돌아와 자신만의 시간을 통해 재충전하는 ‘LOUNGE’의 두 가지 상반된 의미를 담고 있으며, 2013년 런칭 이후 매 시즌 다양한 T.P.O.에서 활용 가능한 독창적이고 세련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또한, 특유의 창의적인 디자인과 장인정신을 통해 최고의 퀄리티와 조화된 시대 감각을 제시해 나갈 예정이다.

루즈앤라운지의 21S/S 콜라보레이션 주얼리 컬렉션은 루즈앤라운지 더현대 서울점 등 일부 오프라인 매장과 H패션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넘사벽 우아함, 주얼리 브랜드의 아름다운 뮤즈들 | 2

한편, 이탈리아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DAMIANI)’는 오마이걸 아린과 함께한 두 번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서는 ‘마르게리타(Margherita)’ 컬렉션과 함께 아린의 청초하고 우아한 주얼리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다.

넘사벽 우아함, 주얼리 브랜드의 아름다운 뮤즈들 | 3

영상 속 아린이 착용한 다미아니의 ‘마르게리타(Margherita)’ 컬렉션은 1900년대 초 다미아니의 창시자인 엔리코 그라시 다미아니가 마르게리타 여왕에게 헌정한 링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컬렉션이며, 데이지 플라워의 형태와 볼륨을 정교하게 형상화하여 로맨틱하면서도 우아한 아름다움을 강조한다.

한편, 다미아니 마르게리타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와 자사 SNS 공식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아린이 착용한 모든 제품은 다미아니 웹사이트 및 전국 다미아니 매장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361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