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뉴발란스, 아이유와 ‘세계 여성의 날’ 캠페인 협업

뉴발란스, 아이유와 ‘세계 여성의 날’ 캠페인 협업 | 1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오는 8일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지금 시작해 너답게‘ 캠페인을 전개한다.

뉴발란스는 데뷔 이후부터 지금까지 자신의 주체적인 삶을 살아가며, 여성들에게 많은 응원의 메시지를 던지고 있는 브랜드 엠베서더 아이유와 함께 ‘지금 시작해 너답게’ 라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WE’RE NOT WAITING FOR OUR TIME, WE’RE MAKING THIS OUR TIME” 글로벌 슬로건과 함께 커리어우먼으로서의 아이유, 일상에서의 아이유, 운동하는 아이유의 3가지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3월 18일 전세계적으로 ‘CT302’ 슈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CT302’는 앞서 발매된 327, 237 등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뉴발란스의 헤리티지에 현대적인 기술력과 디자인을 모두 담은 쉬프티드 라인이다.

아울러 뉴발란스는 세계여성의 날 캠페인 ‘지금시작해_너답게’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펼친다.

첫 번째로 참가자들이 개인 인스타그램에 ‘가장 나다운 순간’의 사진을 뉴발란스의 캠페인 해시태그(#지금시작해_너답게)와 함께 올리는 참여형 이벤트다.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3월 3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며, 뉴발란스는 이벤트 참가자 중 총 10명을 선정해 본인이 올린 사진이 담긴 액자와 뉴발란스 셋업 상품이 포함된 뉴발란스 세계 여성의 날 한정판 패키지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8일 오후 12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두 번째로 뉴발란스는 국내 여성 러닝 대표 3인 (임소영(@run.soyoung), 안정은(@totoolike), 이진이(@zinirun)과 엠베서더 계약을 체결해 뉴발란스 우먼스 러닝 에너지 확장에 나선다.

앞으로 뉴발란스는 3명의 엠베서더의 각 스토리와 컬러에 맞춘 다양한 활동을 국내뿐만 아니라 뉴발란스 글로벌이 후원하는 런던, 뉴욕마라톤까지 확장해 뉴발란스만의 러닝 스토리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뉴발란스는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도 지속적으로 국내 러너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해왔다.

2021년 런온 언택트 레이스 대회를 통해 4만명이 넘는 전국의 러너들과 함께 달렸고, 2022년에는 오픈 4주년을 맞이한 NBRC(NEW BALANCE RUN CLUB) SEOUL(뉴발란스 글로벌 러닝 커뮤니티)을 통해 입문자용 트레일 러닝 클래스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코스의 오픈런 및 이벤트 런을 통해 러너들과 소통 할 예정이다. ​

이 밖에도 뉴발란스는 세계여성의날을 맞아 뉴발란스 우먼스 엠버서더 김연아의 캠페인 영상도 준비했다.

​김연아는 ‘지금 시작해_너답게’라는 캠페인 메시지와 함께 현재의 삶을 주체적으로 즐겁게 살아가는 모든 여성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김연아의 메시지가 담은 캠페인 영상은 세계여성의 날인 3월 8일 당일 뉴발란스 공식 유튜브를 통해 만날 수 있다. 

544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