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바이스 X 휴먼 메이드 컬렉션 출시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가 스트릿웨어의 선구자이자 빈티지 데님 마니아로 유명한 니고(NIGO)의 브랜드 휴먼 메이드(HUMAN MADE)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을 공개했다.

AD-KFA

일본의 유서 깊은 전통을 가진 가부키극장 에이라쿠칸에서 촬영된 리바이스와 휴먼 메이드 컬렉션은 현대적인 디자인에 과거의 니고 아카이브를 접목하였으며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진정성 있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AD-KFA

이번 협업에서는 리바이스 501® 데님과, 리바이스 506 트러커 두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셀비지 데님으로 제작된 리바이스 506 트러커 재킷 뒷면에는 ‘LEVI STRAUSS & CO.’ 로고와 이번 컬렉션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휴먼 메이드 마스코트 중 하나인 오리의 커스텀 자수가 수놓아져 있다. 1944 Levi’s® 501® 진은 슈링크 투 핏 셀비지 데님(Shrink-to-Fit Selvedge Denim)을 사용했으며, 뒷주머니의 레드탭과 아치형 스티치로 리바이스 시그니처 아이템인 오리지널 501®의 디테일도 놓치지 않아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대적이면서도 클래식한 실루엣이 느껴지는 리바이스와 휴먼 메이드의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4월 7일부터 래플로 진행되며 리바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간은 4월 7일 오전 10시부터 10일 자정까지로 당첨자는 4월 13일 발표될 예정이다.

747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