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프라미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팝업 스토어 오픈
프라미스컴퍼니(대표 이경민)의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노프라미스(NOPROMISE)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오는 6월 17일부터 23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대의 흐름에 구애받지 않는 브랜드만의 디자인 철학을 가진 노프라미스는 여성들의 시선을 통한 아름다움의 본질과 가치를 추구하고 틀에 박히지 않는 다양성을 제시하며 2021년 런칭과 동시에 탄탄한 마니아층을 확보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는 새롭게 출시된 핫썸머 컬렉션을 포함해 스프링, 미드 썸머까지 22SS 전제품 라인업으로 구성된다.
노프라미스의 핫썸머 컬렉션은 길고 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여름을 맞는 이들에게 절실하게 필요한 ‘쉼’을 주제로 완성되었다.
내추럴한 린넨 소재와 청량감을 더해줄 고밀도 코튼 소재를 메인으로 사용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루즈한 핏을 더해 여행지와 같이 쉼의 공간에 잘 어울리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City Vacance’를 컨셉으로 한 이번 팝업 스토어는 자연 친화적인 뉴트럴 톤을 메인으로 곳곳에 플랜테리어와 제품들을 조화롭게 디스플레이하여 도심 속 휴양지를 연상케 하는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플랫폼을 기반으로 전개 중인 노프라미스의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
또한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핫썸머 컬렉션을 포함해 시즌별 20~40% 할인율이 적용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대별 별도 사은품도 증정한다. 그리고 바구니 백, 노프라미스 로고 티셔츠 등 팝업 스토어에서만 구매 가능한 리미티드 상품도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노프라미스 팝업 스토어는 압구정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본점 지하 2층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노프라미스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