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로우로우, 성수동에 WWS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로우로우, 성수동에 WWS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1
사진제공 로우로우

트립웨어 브랜드 로우로우(RAWROW)가 오는 2월 4일, 서울 성수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WORLD WIDE SEOUL(WWS)’를 오픈한다.

WORLD WIDE SEOUL은 ‘세상 넓은 세상(WORLD WIDE WORLD)’라는 테마로 전개하는 로우로우의 플래그십 스토어이자 다양한 트립웨어 브랜드를 한자리에 만날 수 있는 셀렉 스토어이다. 본 공간은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각지와 글로벌에 새로운 여행 문화를 전파하고 다양한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시켜주는 어드바이저의 역할을 지향한다.

로우로우, 성수동에 WWS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2
사진제공 로우로우

WORLD WIDE SEOUL에는 로우로우의 가방, 의류, 안경, 트렁크와 액세서리는 물론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노티카(NAUTICA)와 그라미치, 하루타, 빅토리아슈즈 등 다양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본 공간은 트래블 라이프를 선도하는 로우로우의 브랜드 철학과 아이텐티티를 고스란히 담고 있으며, 공항이나 항구에서 볼 수 있는 재미있는 요소들을 매장내 오브제로 구현해 시각적인 재미와 함께 다양한 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공간에 비치된 모든 집기에는 바퀴나 레일이 달려 있어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한데, 특별히 반도체를 보관하는 무역 박스를 네덜란드에서 직접 공수해 개조하기도 했다.

로우로우, 성수동에 WWS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3
사진제공 로우로우

또한 오픈 이벤트를 시작으로 ‘세계 힙합의 날’, ‘세계 환경의 날’ 등 매달 ‘세계 OO의 날’을 지정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올해로 12주년을 맞이한 ‘로우로우(RAWROW)’는 집을 나서는 모든 순간을 ‘여행’으로 명명하고 삶을 탐험하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으며 BMW, 콘란샵, 스타벅스, 헬리녹스 등 글로벌 브랜드의 러브콜을 통한 다양한 협업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로우로우와 ‘WORLD WIDE SEOUL’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630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