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Calvin Klein)이 손흥민과 함께한 23FW 푸퍼 재킷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손흥민이 착용한 에센셜 다운 푸퍼 재킷은 소매에 모노그램 로고 패치와 스탠드 카라 부분의 레터링 로고가 포인트가 되어 착용시에 패셔너블한 느낌을 한층 살려 줄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
글로시 숏 푸퍼는 과하지 않고 은은한 광택감으로 캘빈클라인만의 클래시한 매력이 돋보이며, 양쪽 허리에 레터링 로고의 디테일이 프리미엄한 포인트가 되는 제품이다.
후디드 봄버 다운 재킷은 어깨에 절개선 디테일로 활동에 용이함을 주어 우수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탈착 가능한 모자로 크루넥 혹은 후디 2가지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릴렉스 숏 다운 푸퍼는 투웨이 지퍼로 핏 조절이 용이하여 웨어러블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며 캘빈클라인 진의 23FW 푸퍼 재킷 신상품은 전국 캘빈클라인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앰버서더 김연아와 함께한 2023 겨울 뉴발란스 액티브 다운 캠페인 공개했다.
2023년 경량다운부터 헤비다운까지 더욱 업그레이드 된 뉴발란스 스테디셀러 ‘NB액티브 다운’은 김연아와 함께한 화보와 영상으로 선보인다.
NB액티브 다운 영상 속 김연아는 ‘어떤 겨울을 원해?’라는 질문과 함께 ‘어떤 겨울이든, 가볍게, 따뜻하고 우아하게’ 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또, 지금부터 입기 좋은 뉴발란스 액티브 라이트 경량 다운부터 다가오는 겨울 따뜻하게 착용 가능한 액티브 크롭 숏 다운 및 롱 다운까지 다양한 뉴발란스 액티브 다운을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뉴발란스 액티브 다운은 매년 겨울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뉴발란스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특히 올해 김연아와 함께 뉴발란스 액티브 다운 컬렉션으로 한층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기존 UNI(공용) 라인에서 WOMEN 라인까지 확대하여 남녀노소 구분없이 누구나 착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두께, 기장, 디자인, 핏, 컬러 등 원하는대로 골라 입을 수 있도록 제안한다.
최근 핫한 트렌드인 올드머니룩 연출이 가능한 미니멀한 디자인의 액티브 라이트 경량 구스 다운과 숏 구스 다운부터 트렌디한 크롭 기장의 우먼스 액티브 플라워 숏 다운, 온 몸을 감싸주는 강력한 보온성의 액티브 구스 롱 다운까지 어떤 겨울이든 언제, 어디서든, 어디에나 잘 어울리도록 다양하게 구성됐다.
이번 영상 및 화보에서 김연아가 착용한 우먼스 단독으로 출시된 라이트 퍼플 컬러의 경량다운과 숏다운은 흔히 볼 수 없는 뉴발란스 우먼스만의 차별화된 컬러로 뉴발란스 액티브다운과 함께 겨울에도 화사함을 잃지 않도록 새로움을 더했고, 경량다운에도 RDS(친환경 충전재)인증 받은 ‘프리미엄 유러피안 구스 다운(솜털 80%, 깃털 20%, 필파워 700)’ 충전재를 사용하여 지금부터 겨울까지 극대화된 경량성과 보온성 두가지를 잡을 수 있는 프리미엄 퀄리티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김연아가 착용한 액티브 다운은 뉴발란스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 29CM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