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스페시(ASPESI)가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이동욱과 함께한 23 FW 화보를 공개했다.
아스페시 관계자는 “고전적이면서도 동시대를 아우르는 독보적인 이미지와 고급스럽고 우아한 매력을 가진 이동욱이 이탈리아 모던 헤리티지 브랜드 ‘아스페시’의 정체성과 잘 부합해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아스페시의 대표 아이템인 나일론 셔켓과 이지적인 분위기의 롱코트, 생동감 넘치는 컬러의 다운 베스트 등을 착용한 이동욱은 특유의 차분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과 세련된 이미지로 완성도 높은 화보를 완성해 냈다.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한 이동욱은 자유자재로 변신하는 탑 배우의 위엄을 어김없이 드러냈다는 평이다.
화보 속 이동욱이 착용한 블랙 보드카 롱 코트는 가먼트 다잉 기법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차별화된 컬러를 연출했으며 간결하면서도 부드러운 실루엣이 멋스럽다.
샤이니 그린 다운 베스트는 과거 선원들이 즐겨 착용한 패딩 재킷 원단에 초경량 하이테크 패브릭을 더해 가볍고 실용적이다.
또한 브랜드의 정체성을 고스란히 담은 ‘펀더멘털(Fundamental) 컬렉션 중 하나인 ‘모스키노 다운 파카’는 컬러와 소재에 대한 끊임없는 탐구를 통해 혁신을 추구하는 아스페시의 철학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아이템이다.
아스페시의 23FW 컬렉션은 브랜드의 헤리티지가 느껴지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동시대적 시선을 가미한 웨어러블한 디자인과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소재와 텍스쳐에 집중했다. 여기에 라벤더, 블루, 그린 등의 컬러를 포인트로 스타일에 활기를 더하고 브랜드만의 독창적인 감성을 담아낸 디테일로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동욱과 함께한 23FW 남성 캠페인은 아스페시 오프라인 단독 매장과 한섬 공식 온라인몰인 H패션에서 만날 수 있다.
1969년 론칭한 아스페시는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클래식을 현대적인 미감으로 재해석해 선보이고 있는 이탈리아 브랜드이다. 미니멀한 실루엣과 혁신적인 소재를 기반으로 시대를 초월한 실용적인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으며 오늘날 ‘조용한 럭셔리’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한섬에서 공식 수입하여 지난 8월 25일 국내 단독 1호점을 오픈하여, 현재 현대백화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더현대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과 공식 온라인몰인 H패션에서 전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