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엠엘비)에서 배우 고민시와 함께한 바시티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24SS 바시티 컬렉션을 착용한 고민시는 일상에서 다양한 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편안한 스타일의 화보를 완성했다.
공개된 화보 속 고민시는 ’URBAN SPORTIVE LIFE’를 테마로, MLB 바시티 제품을 착용하고 운동을 하러 가는 길에 자연스럽게 포착된 일상 속 스포티브한 패션을 담아냈다. 그녀는 애슬레저룩을 떠올리는 스타일과 함께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바이커 쇼츠를 함께 매치한 스포티브 바시티 오버핏 트랙 맨투맨은 빅 숫자 그래픽으로 스포티한 무드를 표현해 캐주얼하게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
또 다른 화보에서 착용한 바시티 자카드 스퀘어 숄더백은 자카드 캔버스 소재에 로고를 입체적으로 표현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살렸다. 특히 데일리 필수품을 보관할 수 있는 넉넉한 수납 공간과 간편한 투웨이 지퍼, 앞뒤 구분 없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함께 매치한 컬시브 레터링 언스트럭쳐 볼캡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핑크, 딥블루, 라이트그린 등 컬러로 포인트를 줘 트렌디하게 연출하기 좋다.
이 외에도 산뜻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포티브 바시티 트랙 크롭 맨투맨은 숫자 그래픽과 소매 배색 테이프로 스포티하면서도 웨어러블한 패션을 완성했다. 또한 은은한 광택이 도는 베이직 럭슬레저 나일론 호보백을 포인트로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전체적으로 볼륨감 있는 쉐입에 넉넉한 수납력을 지닌 가방으로 입체감 있는 프린팅 로고가 특징이다.
한편, 화보 속에서 고민시가 착용한 바시티 컬렉션은 MLB 공식 온라인몰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