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쌤소나이트(Samsonite)가 브랜드 앰버서더 이동욱과 함께한 2024 S/S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쌤소나이트 2024 S/S 캠페인은 ‘A POETIC JOURNEY’를 테마로 여행과 일상을 넘나들며 마주하는 다양한 순간들을 마치 한 편의 시처럼 담았다. 특히, 작년에 이어 올해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된 배우 이동욱은 특유의 차분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로 이번 시즌 신제품인 ‘제프리(JEFFERY)’ 및 ‘아트릭스(ATTRIX)’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최지원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팀장은 “2년 연속 함께하는 배우 이동욱은 익숙함 속에서도 신선함을 찾는 캠페인 무드를 반영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완벽하게 표현해냈다”고 말했다.
화보 속 이동욱은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의 배경에 ‘제프리’ 백팩과 브리프 케이스를 함께 매치해 세련된 감성이 돋보이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제프리’ 컬렉션은 가벼운 나일론 소재의 원단을 사용해 쌤소나이트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의 편안하고 미니멀한 무드를 느낄 수 있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오묘한 바질그린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트릭스’ 캐리어는 톤다운된 컬러감의 비즈니스 캐주얼룩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긴다. 쌤소나이트의 자체 기술력으로 탄생한 혁신적인 ‘락스킨(Roxkin™)’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내구성과 가벼운 무게가 특징으로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한편, 2024 S/S 컬렉션은 쌤소나이트 공식 홈페이지 및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