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배럴 ‘블루 스웰 리조트’ 팝업 방문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BARREL)이 오는 11일(목), 성수동에 위치한 TNH Lab을 통해 ‘블루 스웰 리조트(Blue Swell Resort)’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TNH Lab은 더네이쳐홀딩스에서 운영하는 공간으로, 배럴을 비롯해 내셔널지오그래픽, 마크곤잘레스 등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브랜드를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1층은 팝업스토어 존으로, 각 브랜드의 스토리와 주요 이슈들에 대한 다양한 경험의 기회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배럴은 ‘블루 스웰 리조트(Blue Swell Resort)’ 타이틀 아래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팝업스토어는 리조트에서 신나는 여름휴가를 즐기는 컨셉으로, 해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배럴만의 무드로 재해석하여 연출됐다.
서울 도심 속 시크릿 리조트에 방문한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하며, 배럴의 다채로운 스윔웨어 컬렉션 및 액세서리 아이템 또한 만나볼 수 있다.
함께 배럴은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TNH Lab 1층 팝업스토어 존에서 진행되는 3가지 미션 수행 완료 후, 4층 배럴 쇼룸에 방문하여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키링 · 드라이백 · 비치볼 · 양말 등의 경품을 증정 받을 수 있다.
구매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풍성하다. 프로모션은 크게 상시 프로모션과 주말 한정 프로모션으로 나뉜다. 먼저 팝업 기간 내내 만나볼 수 있는 상시 프로모션은 24년도 신제품 대상 20% 할인과 네오프렌 제품 대상 30% 할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말 한정 프로모션의 경우 1주 차(7/13)에는 서퍼 아쿠아슈즈 1+1, 2주 차(7/20)에는 성인 베이직 판초 타월 1+1, 3주 차(7/27)에는 스탠다드핏 집업 래쉬가드 1+1 구매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일별 선착순 100명에 한해 진행된다.
배럴 팝업스토어가 진행되는 TNH Lab 내 타 브랜드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마크곤잘레스, 브롬톤 3개의 브랜드가 방문객 및 구매 고객들을 위한 제품 할인, 사은품 증정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한편, 팝업스토어 사전 오픈일인 10일 오전에는 배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나나가 현장을 방문해 팝업스토어 및 배럴 매장 곳곳을 둘러보며 이벤트에도 참여하는 등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