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올 겨울 여성들을 위해 프리미엄 소재 사용과 우아한 디자인으로 코트 대신 입기 좋은 세련된 스타일의 여성 다운 자켓을 제안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캐시미어 코트 다운’은 부드럽고 따뜻한 캐시미어 소재를 충전재로 사용한 프리미엄 다운 자켓이다. 아이더 독점 이탈리아산 최고급 캐시미어 충전재를 사용해 최상의 고급스러움과 따듯함을 구현했다. 특히 아이더만의 충전재 레이어링 기술이 적용되어 가볍고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한다. 부드럽고 통기성이 우수한 캐시미어 충전재와 뛰어난 열 전도성으로 따뜻함을 유지시켜주는 그래핀 충전재, 필파워 650이상의 구스 다운 충전재가 3중 레이어 샌드위치 구조로 설계됐다.
퀼팅 라인이 없는 슬림한 코트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폭넓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중기장의 ‘캐시미어 코트 다운’과 긴 기장의 ‘캐시미어 롱 코트 다운’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으며, 우아한 실루엣을 위한 벨트 디테일을 더했다.
아이더의 대표적인 여성 다운 자켓 ‘라헨느 캐시미어 다운 자켓’에도 3중 충전재 레이어링이 적용되어 극강의 보온성을 제공한다. 방풍 기능이 뛰어난 윈드스타퍼 안감이 사용되어 틈새 추위까지 완벽히 막아준다. 우아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도록 허리 벨트 디자인이 적용되었으며, 블루 폭스 퍼 트리밍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라헨느 캐시미어 미들 다운’, ‘라헨느 캐시미어 롱 다운’, ‘라헨느 캐시미어 프리미엄 다운’ 외에도 최고급 ‘라헨느 캐시미어 얼티메이트 다운 자켓’도 만나볼 수 있다. 부드러운 터치감의 울 소재 적용과 마블 프로스트 트리밍으로 한층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스칼렛 퀼팅 다운 자켓’은 세련된 퀼팅 디자인이 적용된 여성용 다운 자켓이다. 부드럽고 가벼운 소재를 적용해 포근한 터치감을 선사한다. 고급스러운 블루 폭스 퍼 트리밍이 적용되었으며, 허리 부분 스트링으로 실루엣 조정이 가능하다. 힙라인을 덮은 중기장과 무릎까지 내려오는 롱기장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아이더 관계자는 “아이더 여성 전용 다운은 최고급 소재와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아한 실루엣과 뛰어난 보온성을 동시에 제공하는 프리미엄 다운”이라며 “특히 캐시미어와 같은 최고급 소재를 활용한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이 올 겨울 코트를 대체할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링 옵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