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서강준, 몽블랑 ‘Tree of Writing’ 팝업 빛내

20250102 MONTBLANC 1 1
[사진제공=몽블랑(MONTBLANC)]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이 2026년 새해를 맞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팝업스토어 ‘Tree of Writing’을 오픈한 가운데, 몽블랑 아시아 앰버서더 배우 서강준이 참석한 포토콜 행사가 진행됐다.

AD-KFA
20250102 MONTBLANC 2 2
[사진제공=몽블랑(MONTBLANC)]

이번 팝업은 몽블랑이 오랜 시간 이어온 글쓰기 헤리티지와 기록의 가치를 예술적으로 풀어낸 공간으로, 예술 설치 작품과 체험형 콘텐츠를 통해 방문객에게 새로운 글쓰기 경험을 제안한다. 이날 서강준은 팝업 공간을 둘러보며 몽블랑이 전하는 창조성과 손글씨의 의미를 직접 체험해 현장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AD-KFA
20250102 MONTBLANC 3 3
[사진제공=몽블랑(MONTBLANC)]

서강준의 참석으로 더욱 주목을 받은 이번 팝업스토어는 1월 2일부터 1월 18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열린광장에서 운영된다. 몽블랑의 깊은 글쓰기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은 예술 설치 작품 ‘Tree of Writing’은 이번 팝업을 통해 국내 퍼블릭 최초로 공개된다.

20250102 MONTBLANC 4 4
[사진제공=몽블랑(MONTBLANC)]

팝업 현장에서는 방문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콘텐츠가 마련된다. 몽블랑 만년필로 새해 엽서를 작성해 보내는 체험 프로그램을 비롯해, 오픈 첫날과 매주 토요일에는 캘리그래퍼가 직접 써주는 연하장 서비스를 통해 특별한 새해 경험을 선사한다.

20250102 MONTBLANC 5 5
[사진제공=몽블랑(MONTBLANC)]

또한 만년필부터 디지털 페이퍼까지, 아날로그와 디지털을 아우르는 몽블랑의 다양한 필기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팝업을 기념해 팝업 단독으로 선공개되는 제품도 함께 선보여 방문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단독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몽블랑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Tree of Writing’ 에코백이 증정되며, 몽블랑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스페셜 기프트가 제공된다. 또한 2층 몽블랑 부티크와 연계해 만년필 심화 체험과 비스포크 닙(Bespoke Nib) 개인 맞춤 컨설팅도 진행된다.

몽블랑 관계자는 “앰버서더 서강준과 함께한 이번 포토콜은 몽블랑이 추구하는 글쓰기의 가치와 예술적 영감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몽블랑만의 헤리티지와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몽블랑 ‘Tree of Writing’ 팝업스토어는 1월 18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열린광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49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