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모와, 새로운 ‘파우더 블루’ 에디션 공개

20260112 rimowa 1 1
[사진제공=리모와(RIMOWA)]

리모와(RIMOWA)가 새로운 시즈널 컬러 파우더 블루(Powder Blue)를 선보인다. 이른 아침 하늘과 겨울 풍경에서 느껴지는 찰나의 고요함에서 영감을 받은 파우더 블루는 차분하면서도 희망적인 새해의 시작을 상징하는 컬러다.

AD-KFA
20260112 rimowa 3 2
[사진제공=리모와(RIMOWA)]

이번 시즈널 컬러는 리모와의 대표적인 세 가지 라인인 디스팅트(Distinct), 오리지널 트위스트(Original Twist), 그리고 퍼스널 컬렉션(Personal Collection) 전반에 걸쳐 출시된다. 각 컬렉션은 시대를 초월하는 디자인과 정교한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한 독일 메종 리모와의 헤리티지를 서로 다른 방식으로 풀어낸다.

AD-KFA
20260112 rimowa 4 3
[사진제공=리모와(RIMOWA)]

리모와 디스팅트 캐빈 파우더 블루는 메종의 시그니처인 그루브 디테일이 더해진 프리미엄 레더 바디와 팔라듐 마감 하드웨어, 동일한 컬러의 알루미늄 포인트가 조화를 이룬다. 여기에 모노그램 자카드 라이닝으로 완성된 내부 디자인까지 더해져, 우아하면서도 견고한 실루엣을 완성했다. 실용성과 내구성을 겸비한 디스팅트 캐빈은 세심한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는 리모와의 정밀한 철학을 고스란히 담아낸다.

20260112 rimowa 2 4
[사진제공=리모와(RIMOWA)]

리모와의 상징적인 오리지널 컬렉션 실루엣에 알루미늄과 레더의 조화를 더한 오리지널 트위스트 캐빈은 이번 시즈널 컬러 출시를 통해 새로운 해석을 선보인다. 파우더 블루 컬러의 레더로 감싼 핸들과 TSA 승인 잠금장치 하우징, 섬세하게 컬러 매칭된 실링 디테일이 더해져 전통적인 디자인에 현대적인 변주를 가미한 절제된 대비를 완성했다.

두 캐빈 사이즈 수트케이스 모두 리모와의 평생 보증 서비스가 제공되며, 이를 통해 평생 여행의 동반자로서 제품을 선보이고자 하는 독일 메종의 확고한 신념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아노다이징 알루미늄과 이탈리아산 풀그레인 레더를 사용해 독일에서 제작된 리모와 퍼스널 알루미늄 크로스바디 백 파우더 블루는 일상과 여행을 아우르는 세련된 아이템이다. 실용적인 수납 구조와 클러치 또는 크로스바디로 연출 가능한 파우더 블루 컬러 레더 스트랩을 통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리모와 디스팅트 캐빈 파우더 블루, 오리지널 트위스트 캐빈 파우더 블루, 퍼스널 알루미늄 크로스바디 백 파우더 블루는 2026년 1월 8일부터 전 세계 리모와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1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