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위크엔드 막스마라 X 세바고, 클래식에 유쾌함을 더하다

20260204 weekendmaxmara 2 1
[사진제공=위크엔드 막스마라(Weekend Max Mara)]

이탈리아 쿠튀르 캐주얼 브랜드 ‘위크엔드 막스마라(Weekend Max Mara)’가 미국 슈즈 브랜드 세바고(Sebago)와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협업 에디션을 공개하며, 두 브랜드가 공유하는 핵심 가치와 여유로운 우아함을 유기적으로 구현해 온 파트너십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다고 밝혔다.

AD-KFA
20260204 weekendmaxmara 3 2
[사진제공=위크엔드 막스마라(Weekend Max Mara)]

2026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공개되는 캡슐 컬렉션 ‘위크엔드 위드 세바고(A Weekend with Sebago)’는 세바고의 아이코닉한 덕사이드(Docksides) 보트 슈즈를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화이트 솔이 눈에 띄는 이번 버전은 화이트와 브라운 소프트 레더, 그리고 네이비 블루와 카키 컬러의 유연한 스웨이드 등 서로 다른 소재와 컬러로 구성되어 총 4개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AD-KFA
20260204 weekendmaxmara 1 3
[사진제공=위크엔드 막스마라(Weekend Max Mara)]

측면을 따라 이어져 신발 앞 부분에서 묶을 수 있도록 디자인된 톤온톤 패턴의 레이스와 앞쪽에 자연스럽게 매달린 일체형 마이크로 태슬 디테일이 눈에 띈다. 클래식한 보트 슈즈에 유쾌한 감각을 더하는 태슬 장식은 탈착이 가능해 슈즈의 활용도를 한층 높이며, 각 제품은 위크엔드 막스마라와 세바고 두 브랜드의 로고가 함께 새겨져 있다.

20260204 weekendmaxmara 1 1 4
[사진제공=위크엔드 막스마라(Weekend Max Mara)]

세바고는 혁신적인 프레피 시크 스타일을 구현한 페니 로퍼에 이어 육지와 바다를 가리지 않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오리지널 덕사이드 보트 슈즈를 선보이며, 또 한번 풋웨어 산업에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왔다. 여유로운 세일링 감성과 예상 밖의 위트가 어우러지는 ‘위크엔드 위드 세바고’ 컬렉션은 물가에서 즐기는 일상에서부터 도시에서 보내는 느긋한 여름날 주말까지, 여름 옷장에 이상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다.

여름철 새로운 에센셜 아이템으로 자리할 ‘위크엔드 위드 세바고’ 보트 슈즈는 2월부터 국내 매장 및 한국 위크엔드 막스마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에디터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