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올 겨울 남친룩 “이제훈처럼 위트 있고 경쾌하게”

[FS화보] 올 겨울 남친룩 “이제훈처럼 위트 있고 경쾌하게” | 1

SBS 드라마 ‘비밀의 문’에서 사도세자 역으로 열연중인 배우 이제훈이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함께한 겨울패션 화보를 공개해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번 화보는 짧지만 달콤한 휴식을 즐기고 있는 콘셉트로 우아한 도시남자의 달콤한 카리스마를 보여줬다. 특히 이제훈만의 위트 있고 경쾌한 캐릭터를 잘 표현했다.

[FS화보] 올 겨울 남친룩 “이제훈처럼 위트 있고 경쾌하게” | 2

공개된 화보 속 이제훈은 라코스테의 2014 FW 시즌 스웨터와 아우터 컬렉션을 우아하고 댄디한 느낌으로 소화해 냈다. 겨울 트렌드 컬러인 버건디, 네이비, 그레이 스웨터와 아우터, 팬츠의 감각적인 매칭으로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어반 데일리 룩을 연출했다. 또한 겨울 시즌 빼놓을 수 없는 패션 아이템인 머플러로 포인트 스타일링 해 훈훈한 매력을 발산하며, 올 겨울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FS화보] 올 겨울 남친룩 “이제훈처럼 위트 있고 경쾌하게” | 3

라코스테 관계자는 “군 제대 후 첫 복귀 작품인 드라마 ‘비밀의 문’을 통해 변함없이 진정성이 돋보이는 연기를 선보이며, 차세대 국민 배우로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이제훈의 모습이 라코스테가 추구하는 ‘진정성, 삶의 환희, 우아함’이라는 브랜드 정신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이번 프로젝트를 함께 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215 Like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