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바이스, 청바지 사면 니콘카메라 준다

리바이스, 청바지 사면 니콘카메라 준다 | 1리바이스(대표 신동배)가 졸업·입학 시즌을 맞이해 리바이스 진과 함께 니콘 카메라까지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션의 완성은 물론 행운의 선물까지 안겨 줄 ‘리바이스 청바지’

부담 없이 입을 수 있으면서도 다양한 개성 표현이 가능한 청바지는 새 학기 변신을 성공시킬 가장 좋은 아이템이다. 이에 리바이스는 새로운 출발과 자신감 넘치는 변화를 응원하며 ‘리바이스 룹 멤버십 이벤트(Levi’s Loop Membership Event)’를 실시한다.

룹 멤버십 이벤트는 내달 1일부터 3월 18일까지 전국매장에서 리바이스 청바지를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니콘 DSLR(Nikon D3000) 카메라가 증정된다.

새 학기 패션 센스를 돋보이게 할 ‘리바이스 데님 바디 케이스’

리바이스와 니콘이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시킨 ‘리바이스 데님 바디 케이스(니콘 J1용)’는 작년에 구입한 니콘 카메라를 새로운 패션 소품으로 바꾸어줄 개성 강한 데님 장식이다.

리바이스 청바지로 만든 데님 바디 케이스는 레드 탭과 리벳 등 리바이스 고유의 디테일을 살려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그대로 계승했으며, 내구성이 좋아 외부 충격으로부터 카메라를 보호해준다. 니콘 J1(Nikon 1 J1) 모델에 사용할 수 있다.

니콘 공식 온라인 쇼핑몰(http://www.nikoneshop.co.kr)과 주요 백화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가격은 6만 원.

161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